top of page
Reykjavik_edited.jpg
교회 소식

2021년 5월 - 아프리카 시에라리온에서 안충효 선교사님

최종 수정일: 2021년 8월 24일



예수께서 들으시고 이르시되 이 병은 죽을 병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함이요 하나님의 아들이 이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게 하려 함이라 하시더라 (요 11:4)

평안을 전합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 건강 문제로 생각이 많았습니다. 지난 4월에 새로운 선교지 정탐을 가려 시도 했으나 현지 코로나 상황이 급격하게 악화 되면서 일정을 연기했고 이번달에 다시 다른 지역을 가려 했으나 몸이 다시 좋지 않아서 다시 한번 일정을 연기 하게 되었습니다. 일을 겪으며 어디서부터 다시 시작을 해야 하는지 고민 하는 중에 예수님께서 나사로를 향해 하신 말씀을 묵상하게 되었습니다. 육신의 약함도 하나님의 영광을 위함이라는 말씀을 생각 하며 항상 건강이 좋지 않던 저 역시도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길 다짐하였습니다. 현재로썬 건강이 가장 큰 기도제목입니다

새로운 사역지 리써치를 언제 가야 할지 시기를고민 중에 있습니다. 한국에 머물며 너무 오랜동안 머무는 것 같아 마음속에 조급함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와 동시에 건강은 계속 좋았다 나빴다 를 반복해서 더더욱 답답함이 있었습니다만 이제는 조금 편하게 마음을 갖고 육체의 연약함도 하나님께 맡기고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환경에 따라 결정을 내리기 보다 기도하며 정확한 때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시에라리온에 남겨 둔 죠니는 대입 시험에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해서 진로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마음속에 죠니를 생각 하는 마음이 있는데 선교지를 옮길 때 그 쪽으로 죠니를 부르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습니다만 이 역시도 다시 기도 하며 그 아이를 위한 좋은 방향으로 제가 안내 할 수 있게 답을 찾고 싶습니다.

제가 한국에 얼마간 있을 지 모르지만 있는 동안 다음 스텝을 위해 건강을 회복 하고 성령 충만을 받도록 기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기도 부탁

1 건강 회복(허리와 눈 무릎 무기력함)을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특히 눈이 계속 나빠지고 있는데 더 나빠지지 않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새로운 사역지 리서치를 가야 할 시기를 명확히 분별하도록 그 전까지 휴양 하며 건강 회복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3 죠니가 진로를 결정 함에 있어 기도 하며 응답 받는 영적 생활을 체험하고 믿음으로 응답을 확신 하며 결정할 수 있도록

4 말씀과 기도 생활로 성령의 충만함을 입는 삶 살도록 기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안충효 드림.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2 6월 안드레선교사 기도편지

최후 승리를 얻기 까지 주의 십자가 사랑 하리 빛난 면류관 받기 까지 험한 십자가 붙들겠네! 평안 하신가요? 일년의 절반이 지나고 하반기가 되었습니다 저는 상반기의 절반 이상을 몸이 좋지 않았지만 잘 견뎌내고 하반기를 맞이하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하게도 지난 두달 간은 건강하게 아프지 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 감사했습니다. 5월 중순에 캄보디아를 가

Comment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