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을 전합니다.
코로나가 더욱 확산 되는 중입니다만 평안을 구합니다. 건강 유지하시기를 기도 하겠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수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 1:8)
평안 하신가요? 정탐을 나온지 2개월이 되었습니다. 지난 두달간 발칸 반도의 네 나라 북마케도니아, A국 K국 몬테네그로를 다녔습니다. 오기전 예상했던 것과 달리 지역마다 교회들이 세워져 있었고 젊은 그리스도인들이 교회마다 세워진 모습을 보며 감사한 마음으로 발길을 옮길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 지역이 비슷하게 성도의 수가 많지 않은 것이 안타까웠습니다. 정교국가와 회교가 공존 하는 지역인지라 여러 가지 궁금한 점들이 있었지만 이전 선교지와 달리 종교간의 마찰 보다는 지역간 전쟁의 잔재가 시민들 속에 남아 있는 것 같다란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이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시길 간절히 기도 하는 마음으로 땅을 밟으며 다니는 곳마다 찬양을 하며 선포 하며 지나왔습니다.
마지막 나라를 앞두고 발칸 지역 확진자가 한 주간 급격하게 늘어나며 이 지역도 국경이 폐쇄되는 움직임을 보여 육로 이동에 안전이 어려워진 상황이 되었습니다. 안정된 지역을 써치 하던 중 인근 국가로 잠시 이동을 하였습니다. 상황을 지켜 보며 마지막 지역으로 이동을 할지 귀국을 할지 결정을 할 것 같습니다. 이 지역 정탐을 하다 상황이 나아지면 최초 계획했던 지역으로 이동을 하려 했으나 그 지역 자체가 타국을 통한 육로 이동만 가능한 지역인데 확진자 수가 계속 증가하여 그 지역은 잠정 포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동거리만큼 사역지에 대한 확실성이 늘어나야 하는데 되려 그 반대로 가는 것 같아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기도 제목
1 정탐 했던 발칸 지역 가운데 쇄퇴한 교회들이 부흥의 일로를 경험 하고 과거 이 지역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로 부흥했던 것처럼 이 땅에 교회가 다시한번 부흥 하고 그리스도인들이 이 지역의 주체가 되어 복음의 나라가 되기를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어머님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원래가 병을 많이 앓으셨던 분이신데 연세가 드시며 더 건강이 좋지 않으신데 건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리겠습니다.
3 정탐 중 만났던 많은 로컬 사람들이 예수님을 알게 되고 교회에 출석 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4 선교지 결정에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경험하고 시간이나 환경에 쫒기지 않고 결정 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 부탁 드리겠습니다!!
코로나로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겪는 중에 있지만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더욱 세상을 위해 중보 하며 복음이 확장 되는 기회가 될 수 있게 특별히 저개발국가의 확진자들과 유족들의 안녕을 위해서도 함께 기도 해 주십시오!
안충효 드림
Comments